본문 바로가기

유익정보자료/밀양정보자료

★ 밀양 펜션 모음 표충사 계곡 ★ 숙박 >예쁜 커플 펜션 민박 - 표충사 얼음골 밀양댐 배네골 수영장 단체

결혼체크리스트 2021년 최신자료 엑셀파일 ◀ 다운


2022년 9월 축제 일정 전국 129곳 모음 ◀ 더보기
반응형

밀양 펜션 모음 표충사 계곡 단장면 예약 안내 수영장 단체 밀양 펜션 모음 







섬들 | 055-352-1527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509-6

원룸형펜션, 표충사 등 주변관광, 흑염소, 민박안내 및 온라인예약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밀양 - 울산, 표충사 방향 – 금곡 삼거리에서 표충사로 우회전 – 아불 삼거리, 구천삼거리 지나 표충사 방향 - 표충사 1km 전 좌측 흰색 집.

- 상세설명 -

밀양의 표충사 계곡 따라 흐르는 물가에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휴식의 여유로움을 가질 수 있는 섬들펜션입니다.
깨끗한신축건물, 독립된공간 원룸형펜션, 최고의 시설과 넓은 마당으로 한층 즐거움을 드릴 것입니다.
집 뒤로는 맑은 시내천의 평상에서 웰빙을 가질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맛있는 토종 음식과 한방 동동주가 준비되며 민박도 가능합니다.
언제라도 찾아주시면 성심껏 모시겠습니다.

 

     

밀양펜션 | 055-352-3999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2198

밀양시 펜션, 월풀수영장, 단체 MT, 워크샵, 얼음골 호박소 및 족구장 이용, 단독커풀룸 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상세설명 -

밀양 정승골 아름다운 숲속에 자리잡은 밀양펜션은 자연과 함께하는 고급 펜션으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금방이라도 쏟아질 듯한 수 많은 별들을 보면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와 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낭만과 자연의 아늑함을 저희 밀양펜션에서는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 가족, 연인 그리고 자연이 있는 곳 밀양펜션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 밀양펜션은 청정지역인 밀양정승골에 위치한 자연과 함께하는 펜션 입니다.
- 땀흘리는 비석으로 유명한 밀양 표충사와 얼음골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설악산 단풍보다 아름다운 단풍을 직접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쏟아질듯한 아름다운 별을 보면서, 즐거운 바베큐파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맑고 깨끗한 계곡, 가슴속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듯한 맑은공기가 365일 함께 합니다.

 

      

비채펜션 | 010-7472-8485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1426

커플펜션, 야외수영장, 에덴밸리스키장 등 주변관광지 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밀양IC에서 내려 울산, 언양 방향 - 단장(표충사) 나들목에서 내려 표충사 방향 - 단장면사무소 - SK주요소를 지나 아불삼거리 - 밀양댐, 양산 방향으로 우회전 - 평리 홍골 식당 맞은편 모래들교로 우회전하여 마을을 지나 1분 오시면 비채펜션 도착합니다.

 - 상세설명 -

밀양댐은 밀양 양산 경계에 위치하여 밀양 양산을 줄여서 밀양댐이라 명명한다.
전망대에서 시원한 댐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고 드라이브 코스로 일품이다.
펜션에서 차로 5분 거리.
밀양댐생태공원은 잘 가꾸어진 조경으로 산책과 소풍코스로 각광 받고 있다.
펜션에서 차로 2분 거리.
에덴밸리리조트는 영남권의 유일한 스키장으로 다양한 경사도와 길이의 코스는 초급과 상급 까지, 각 수준의 스키어와 보도를 만족시키는 세계적 수준의 스키장이다.
펜션에서 차로 10분 거리.
표충사는 재약산 남쪽 기슭에 자리하고 있으며 원효대사가 죽림사로 산문을 열고 이후 영정사를 거쳐, 지금의 표충사로 이어져 오고 있는 명산대찰.
펜션에서 차로 15분.
영남루는 촉석루, 부벽루와 함께3대 누각중의 하나이며 여인의 정절로 유명한 아랑각이 있다.
펜션에서 30분 거리.
얼음골은 6월 중순부터 얼음이 얼기 시작하녀 삼복더위에 절정을 이루며 반대로 겨울철에는 바위틈에서 김이 올라오고 계곡물도 얼지않는 밀양의 신비.
펜션에서 차로 20분 거리.
산악오토바이 남녀노소 누구나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레져스포츠 펜션에서 차로 25분 입니다.
항상 정성을 다하며, 최선을 다하는 비채펜션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레스트 | 010-6327-2545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2005-8

펜션, 객실 및 부대시설, 표충사 등 주변관광지 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삼박골 펜션 | 055-352-1516  

밀양시 위치, 펜션 소개, 표충사, 사자평 등 주변 관광지 및 예약, 온라인 문의 안내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694 ◀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취무성 | 055-353-5590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2352

시설 소개, 황토방 등 전, 월세 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1. 부산 방면 백양터널 - 대동IC - 신대구부산 고속도로 - 밀양IC(울산, 언양 방향) - 금곡(표충사 방향) - 단장 - 구천리 - 구천교(정승골 입구) - 정승골.    2. 울산 방면 울산 언양 국도 - 석남사 - 가지산 터널 - 얼음골 - 남명삼거리(남명 초등학교 앞) - (내촌 방향) - 도래재 - 정승골 입구 - 정승골   3. 마산, 창원방면진영IC - 수산 - 남밀양IC - 밀양IC - (얼음골, 표충사 방향) - 금곡 - (표충사 방향) - 구천 - 구천교(정승골 입구) - 정승골   4. 대구, 서울방면동대구IC - 신대구부산 고속도로 - 밀양IC(울산, 언양 방향) - 금곡(표충사 방향) - 단장 - 구천리 - 구천교(정승골 입구) - 정승골.

- 상세정보 -

복잡하고 바쁜 도심지에서 잊은채로 살고 있는 자연.
차와 함께 자연을 느끼기에 하루는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을 위해 작은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여유있게 즐기시고 푹 쉬십시오.
다음에 또 즐기시고 다른 분들과 나누실 수 있도록 즐기시던 자연만 그 상태로 놓아두시면 됩니다.
취무성의 모든 방은 전통의 방식 그대로 지었습니다.
사전에 예약하고 방문해 주시면 취무성의 자연식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통나무숲속마을 | 055-353-6378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680

밀양시 단정면 위치, 복층형 독채 통나무펜션, 야외수영장, 족구장, 독채 바베큐장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승용차 이용 시 서울, 대구, 부산에서 오실 때. (신대구-부산 고속도로 이용) 신대구 고속도로 진입 - 밀양.언양 I.C 내림 - 울산.언양 방향으로 우회전 - 3~5분 정도 주행 후 단장표충사 이정표에서 빠짐 - 표충사 이정표 따라 계속 진행 - 약 15분 뒤 바드리 마을입구 도착 - 사자평 명물식당 뒤 통나무숲속마을 펜션도착. - 기차 이용 시. 밀양역 하차 - 시내버스로 밀양 시외버스터미널 이동 - 표충사행 버스 탑승 - 바드리마을 입구 하차 - 우측에 통나무숲속마을 펜션. - 시외버스 이용 시. 부산 사상터미널 - 밀양 시외버스 터미널 행 - 밀양시외버스 터미널 도착 - 표충사행 버스 탑승 - 바드리 입구 하차대구남부터미널 - 표충사행 직행버스 - 바드리입구하차.

- 상세설명 -

통나무숲속마을. (밀양)
조용한 숲속 계곡에 자리한 통나무 숲속마을 펜션은 독채 복층형 통나무 집과 복층 목조집, 현대식 황토집을 고루 갖추고 있는 자연소재로 만들어진 웰빙펜션입니다.
통나무집, 목조집, 황토집을 골라서 이용할 수 있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통나무집은 기틀형 2채, 노취형 1채, 포스트앤빔형 1채, 콤비네이션 2채로 통나무집의 모든 건축법을 다 볼 수 있는 즐거움이 또 있습니다.
또한 펜션 옆에 흐르는 계곡물을 이용한 수영장과 족구장, 펜션 마당에 깔려있는 자연석 자갈은 맨발로 걸어 다니면 지압의 효과가 있어 더욱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흔히 볼 수 있는 도시형 펜션이 아닌 동화 속에서나 볼 수 있음직한 건강을 생각한 아름다운 펜션입니다.
객실마다에 있는 2층 테라스에서 사랑하는 이와 함께 밤하늘에 별빛을 보며 미래를 얘기하고 예쁜 새들의 소리와 함께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 행복한 펜션입니다.
상품 및 메뉴 : 통나무숲속마을의 특별함.
1) 동화 속의 집 복층형 독채 통나무펜션.
2) 야외수영장.
3) 족구장. (배드민턴)
4) 2층 테라스와 1층 넓은 데크.
5) 각 객실 옆 독채 바비큐장.
6) 자연석 자갈마당.
7) 놀이동산 (영화관, 오락실, 컴퓨터실, 포켓볼) 공사중.
기타 : 통나무숲속마을 주변 볼거리.
밀양댐, 표충사, 사자평, 얼음골, 호박소, 영남루, 에덴밸리스키장, 골프장.
밀양리더스골프장, 밀양여름예술축제(밀양연극제), 가을단장면대추축제.

 

     

알프스관광펜션 | 055-352-5763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범도리 1067-3

밀양시 위치, 핀란드식 펜션, 재약산, 에덴밸리 스키장, 펜션 내 야외 수영장 등 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 신대구부산 고속도로 이용시, 서울, 부산, 대구 에서 오실 때. 신대구부산 고속도로 진입 - 밀양 IC에서 내려 울산 언양 방향 국도 이용, 금곡 삼거리에서 - 표충사방면 우회전 - 표충사로 직진 - 단장 면사무소 지나 - 범도교 다리 입구에서 우회전. - 경부 고속도로 이용시, 부산, 양산에서 오실 때. 경부 고속도로 진입 - 양산 IC에서 내려 우회전 (언양쪽) 하여 첫 신호등에서 좌회전 - 어곡터널을 지나 우회전 - 어곡공단을 지나 - 신불산 공원묘지 통과 - 배내 사거리에서 - 밀양댐 일주도로로 직진 - 표충사 방향으로 직진 - 아불 (범도) 삼거리에서 밀양방향 좌회전 - 범도교 다리 건너 입구에서 좌회전.

- 상세 설명 -

맑은 고사천과 울창한 삼림이 함께 있는 알프스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알프스관광펜션은 재약산과, 에델밸리 스키장, 가진산 온천, 배내골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펜션 창밖으로 보이는 울창한 삼림이 있어 좋은 곳입니다.
객실은 여행에 불편함이 없도록 모든 시설이 구비되어 있고, 펜션 객실은 복층형, 2층형, 단층형 등 다양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 앞 야외 테라스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펜션앞에 마련된 족구장에서는 간단한 스포츠도 할 수 있고, 펜션내에 있는 야외 수영장과 밀양강에서의 시원한 물놀이와 낚시, 삼림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쁜 일상속에서 벗어나 깨끗한 자연과 함께 편안한 여행 되세요.
저희 알프스관광펜션은 항상 친절함과 청결함으로 고객 여러분을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들펜션민박 | 055-352-3366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398-4

교통편, 예약, 표충사등 주변관광지 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상세설명 -

저희 산들펜션은 표충사 계곡 하천을 끼고 있는 곳으로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아름다운 자연과 어울어진 최적의 장소에 위치한 펜션입니다.
시원한 계곡에서의 물놀이, 무성하게 우거진 표충사의 산세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세요.

 

     

대추골펜션민박 | 055-353-7029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범도리 157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소재의 펜션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밀양시 단장면사무소에서 2.3km 표충사 가는 길목에 첫 집에 태극기를 게양된 대추골펜션민박오세요.

- 상세설명 -

오래전 시골 외할머니댁에 가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식공간과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계곡이 있는 대추골펜션민박입니다.

     

반딧불황토펜션민박 | 070-8820-1505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범도리 1467

숙박 > 민박, 펜션

지도보기(아래 큰지도 보기 클릭) 찾아가는 길

밀양관광펜션물안개피는마을 | 055-352-7311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1545

숙박 > 민박, 펜션

지도보기(아래 큰지도 보기 클릭) 찾아가는 길

유화집민박 | 055-352-1160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범도리 253-3

밀양시 단장면에 소재한 민박집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밀양ic - 울산,언양방면 5분 - 금곡교차로에서 단장, 표충사방면으로 우회전 - 금곡교를 지나20분 - 좌측북능소유원지지나 - 오른쪽 유화집민박.

- 상세설명 -

밀양관광 명소 표충사 인근 유화네 민박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희 유화네는 원룸식으로 된 가정집처럼 편한 시설로 씽크대, 에어컨, 화장실, 냉장고, TV 등 각종 편의 시설로 갖추어져 편안하고 특히 아이들과 가족들이 즐겁게 휴가를 즐길수 있는 표충사계곡에서 흐르는 1급수로 물고기등 다슬기가 살 정도로 깨끗합니다. 촌닭백숙, 오리고기, 도토리묵, 해물파전, 춘두부, 냉면 춘국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밀양댐펜션 | 055-353-2243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1705

밀양시 펜션, 얼음골, 호박소, 밀양댐 박물관, 시민공원 및 단장천유원지, 커플, 가족펜션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부산 1. 신대구부산고속도로 밀양 IC 울산, 언양방면 국도 단장, 표충사방면 지방도 아불삼거리에서 양산, 밀양댐방면으로 우회전 후 약5km 진행 밀양댐펜션, 카페 도착. 울산 언양 가지산터널 밀양방면 국도 남명초등학교 삼거리에서 내촌쪽으로 자회전 1Km 직진후 우측방향(다리전) 표충사 방향 직진 7Km 구천삼거리 우회전 밀양방향 500m 직진 아불삼거리에서 댐 방향으로 좌회전해서 약5km 진행 밀양댐펜션&카페 도착. 마산,창원 남해고속도로 동창원IC 진영방향 국도진입 남밀양IC 밀양IC 울산, 언양, 표충사 방면 국도 단장, 표충사방면 지방도 아불삼거리에서 양산, 밀양댐방면으로 우회전 후 약5km 진행 밀양댐펜션, 카페 도착.

- 상세설명 -

밀양에서 댐과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어느펜션도 따라올 수 없는 가슴 후련한 조망을 자랑합니다.
멋지게 조성된 밀양댐 자연 생태공원과 단장천을 내려다 보며 거대한 댐의 위용을 바로 옆에서 느껴보세요.
도보로 300m에 댐정상과 드넓은 호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새멋진 산책로가 밀양댐 공원과 단장천 사이에 이어져 있어 가족과 사랑하는사람과 함께 거닐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족구 테니스등 운동시설과 멋진 조경 박물관 시설이 되어 있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펜션내에 멋진 카페가 있어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끼며 아름다운 풍경을 뒤로한 편안한 휴식을 고객님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밀양에서 에덴벨리 스키장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어 겨울철에는 스키장에서 하루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스키 매니아 분들의 장기 예약은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중심의 펜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밀양 솔베이지펜션 | 055-353-0550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범도리 1475

객실 및 부대시설 소개, 표충사 등 주변관광지 및 예약 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밀양관광펜션물안개피는마을&들꽃향기 | 055-352-4400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1549-4

밀양관광펜션물안개피는마을&들꽃향기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상세설명 -

들꽃향기와 물안개가 피는 마을 밀양관광펜션 물안개피는마을 들꽃향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유럽의 저택에 온 듯한 고급스러움, 웅장한 밀양댐 아래로 피어나는 물안개를 바라보며 느끼는 상쾌함,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즐거운 시간, 아늑한 산세와 따뜻한 사람냄새를 모두 만끽할 수 있는 밀양관광펜션 물안개피는마을 들꽃향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풀하우스민박 | 055-352-4394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893

숙박 > 민박, 펜션

지도보기(아래 큰지도 보기 클릭) 찾아가는 길  

시골집민박 | 055-352-5358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198

시골집민박

  지도보기(아래 큰지도 보기 클릭) 찾아가는 길

원두막민박상회 | 055-352-1653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23

원두막민박상회

  지도보기(아래 큰지도 보기 클릭) 찾아가는 길

표충민박슈퍼 | 055-352-2887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120-3

표충민박슈퍼

지도보기(아래 큰지도 보기 클릭) 찾아가는 길

릴랙스펜션 | 055-352-5933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1408-3

객실, 부대시설, 주변관광지 등 안내

 ◀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경부고속도로 1번 고속도로 - 중앙고속도로지선 551번 고속도로 대동 분기점 방면 - 중앙고속도로 남양산 방면 우측 고속도로 출구 - 양산대로 35번 국도 - 영대로 1022번 지방도 - 현충로 1077번 지방도 우회전 - 어실로 배내골 방면 어곡지방산업단지 방면으로 좌회전 -어실로 배내골 용선 방면으로 좌측방향 약 30분 직진하여 좌측 모래밭 다리건너 오시면 릴랙스 펜션 도착.

- 상세설명 -

밀양펜션, 편안한 노천탕, 넓은 주차장, 바베큐장, 밀양댐, 평리마을, 고례리, 단장면, 맑은물

     

하우스텐보스펜션 | 055-352-1527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범도리 300

하우스텐보스펜션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언양, 밀양간 24번 국도를 이용해 석남사길을 따라 밀양시 진입 - 금곡 삼거리에서 표충사 방면으로 좌회전 - 표충사 방향 1500m 전에 위치.

- 상세설명 -

밤에는 쏟아질 듯한 별들이 하늘에 어우러져있고, 아침에 온갖 새들의 노래소리로 맞이하는 새로운 하루.
답답한 도시생활을 탈피하여 자연의 아름다움과 더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1년 내내 항상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는 하우스텐보스펜션입니다.

 

     

내마음애풍경펜션 | 055-351-5500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1736

밀양댐 대공원 내, 지중해풍 펜션, 전원주택 라이프지 전국 아름다운 펜션 추천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1. 열차이용시. 밀양역- 시내버스 이용하여 시외버스터미널 이동- 밀양댐앞으로 가는 버스 이용. (1일 네번) 2. 버스 이용시. 밀양시외버스터미널- 표충사행 버스- 아불삼거리 하차.

- 상세설명 -

저희 펜션이 있는 곳은 단장면 고례리 밀양댐 아래 약 1만여평의 공원 바로 곁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의 경관은 영겁의 시간속에 잘 다듬어진 자연의 비경과 인공물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내마음애풍경 펜션의 건축은
서울에 소재하는 목조 건축물로서는 우수한 기술과 노하우를 갖고 있는 건축회사에 시공을 하였으며
설계 초기엔 주변의 환경과 풍경들을 감안하여 아름다운 건축물을 만들기 위한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모자라는 부분은 본 펜션을 운영하면서 하나하나 보완하여
저희 펜션을 찾아 오시는 모든 분들께 조금도 불편함이 없는 편안한 휴식과 아름다운 추억의 펜션으로
여러분의 가슴속에 간직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음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밀양관광펜션아름드리 | 055-351-0082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범도리 850

밀양시 단장면 위치, 복층형 펜션, 객실 소개 및 카페, 야외수영장, 바베큐시설 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서울, 부산, 대구에서 오실 때(신대구 부산고속도로 이용시) 신대구부산 고속도로진입 - 밀양IC내려 - 울산 언양방향 5분 - 금곡교차로에서 단장, 표충사 방향 우회전 - 금곡교 건너 직진 20분 - 좌측 북능소유원 지나 - 1KM지점 범도교 지나기 전 우측 산쪽으로 우회전(해동가스 뒷편) - 아름드리 펜션. 대중교통이용시 (기차, 버스) 밀양역 하차 - 시내버스로 밀양시외버스터미널 이동 - 표충사행 버스 - 아불삼거리에서 하차 - 아불삼거리에서 하차하시면 아름드리 펜션 보임 - 도보 5~10분거리. (버스 하차 후 픽업은 전화로 문의바랍니다). - 대구에서는 표충사행 직행버스가 하루 2회 운행중입니다.(버스시간은 대구 남부시외터미널에 문의)

- 상세설명 -

밤에는 반딧불이와 함께 쏟아질 듯한 별들을 하늘에 이고 아침엔 온갖 새들의 소리로 즐겁고 여유로운 느낌이 행복한 하루.
아름답고 고즈넉한 공간에 세워진 정통 유토피안 스타일의 정통목조 쌍둥이 펜션으로, 수면 후의 느낌이 상쾌한 웰빙펜션입니다.
펜션앞의 깨끗한 북능소계곡과 야외수영장, 맑고 깨끗한 숲속.
우리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 밀양관광펜션 아름드리에서 자연의 풍요로움을 느껴보세요.

     

밀양별마루펜션 | 055-351-5511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1673

객실, 수영장, 야외데크 등 구비, 커플룸, 가족룸, 단체룸 예약 안내

지도보기(아래 큰지도 보기 클릭) 찾아가는 길

부산펜션 | 055-352-1040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398-1

펜션, 객실, 바베큐시설 소개, 표충사 등 관광지 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표충사 매표소 입구 30m 전방에서 좌회전 계곡 다리 건너 위치.

- 상세설명 -

관광 명지 표충사 입구에 위치한 부산펜션민박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희 부산펜션민박은 각 방마다 욕실, 싱크대, 냉장고, TV, 에어컨 등 각종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1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표충사 일대 최고의 콘도형 펜션 민박입니다.
재약산 사자평 뒤에두고, 양산에덴벨리 골프장과 스키장 얼름골 차량이동10분정도로, 위치에 있어서 표충사 역사적유물관광을 위한 숙박시설로서, 관광레져를 목적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의 편안한 안식처로서 저희 부산 펜션 민박을 많이 애용하시기 바랍니다.

     

낙원펜션 | 010-6379-5980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1462

객실 및 예약 안내, 구만폭포 등 관광정보 제공

지도보기(아래 큰지도보기 클릭) 찾아가는 길 |

 

밀양유원지펜션 | 055-351-0088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1506

원룸형펜션, 표충사 등 주변관광, 흑염소, 민박안내 및 온라인예약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농암대 | 055-351-1352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1498-4

황토민박, 외부전경, 요금 및 예약, 주변 관광지 등 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비타민펜션 | 055-353-1599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1675

밀양댐 인근 펜션, 목조펜션, 커플, 가족형 펜션, 공원 및 주변관광 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 상세설명 -

비타민펜션은 어느 곳에서도 울창한 소나무 숲을 볼 수 있는 목조 펜션입니다.
푸른 자연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완전 목조로 따뜻한 객실과 부대시설을 갖추었습니다.
저희 비타민은 밀양시 단양면 고례리에 자리하여, 여러분들에게 도심 생활의 긴장과 스트레스로부터 잠시나마 벗어날 수 있도록 편안한 휴식처가 되고자 합니다.
꼭 한 번쯤 머물러 자연을 느껴 보시고, 즐거운 휴식 가지시길 바라면서 비타민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행은 인생의 비타민이니까요.
감사합니다.

     

그린밸리펜션 | 055-353-8535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1692-1

별장식 펜션 소개 및 동호회 주말여행, 관광지 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 상세설명 -

그린밸리펜션은 넓고 여유러워 수련회, MT, 연수등 100여명 수용이 가능하며 단체야유회나 몇몇의 친구, 연인들의 자연과 더불어 휴가를 즐기기에 충분한 펜션입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과 함께 멋진 추억 여행을 위해 떠나고 싶은 분들을 위해 그린밸리펜션은 항상 정성과 정열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강물놀이터펜션 | 010-3869-7708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범도리 318-3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소재의 펜션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 대구, 부산에서 오실 때. (신대구-부산 고속도로 이용) 신대구 고속도로 진입 - 밀양 I.C 내림 - 울산/언양 방향으로 우회전 - 3~5분 정도 주행 후금곡삼거리에서 단장표충사 이정표에서 빠짐 - 표충사 이정표 따라 계속 진행 - 약 10분 뒤 펜션 도착 * 양산에서오실 때-에덴밸리에서--배네골삼거리에서 밀양댐방향-밀양댐-아불삼거리에서 좌회전-300m 지점 우측에 펜션 * 울산에서오실 때-석남사터널지나-남명에서 우회전 구천리방향-구천리삼거리에서 우회전-아불삼거리에서직직후 300m 지점 우측에 펜션

- 상세설명 -

강물놀이터펜션의 특별함.
1) 새로지은 깨끗한 신축펜션.
2) 표충사 자연천을 끼고있는 물놀이 펜션
3) 30여개의 평상 및 그늘막 시설완비
4) 2층에서의 넓은 전망과 경치

     

물좋은강변민박 | 011-9554-0451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범도리 233-5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소재, 민박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밀양 I.C에서 표충사 방향(20분 소요), 양산배네골에서 밀양댐 방향으로 아불삼거리에서 좌회전, 울산에서 석남사 터널 남명에서 구천리 산 길 지나 아불삼거리에서 우회전.

- 상세설명 -

영남알프스 재약산 표충사계곡과 밀양댐에서 흐르는 청정 내린천을 끼고 있는 저희집은 2008년에 신축으로 지은 최신식 원룸형 민박 시설을 자랑하며 자연천의 생태와 물놀이에 최고를 자랑합니다.

     

산여울민박 | 055-351-1333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516-2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소재의 민박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신부산대구 고속도로 진입 - 밀양IC에서 내려 울산 언양 방향 국도 이용, 금곡 삼거리에서 – 표충사 방면 우회전 – 표충사로 직진 - 표충사 입구에서 우측 도로변에 위치. 언양, 밀양간 24번 국도를 이용 석남사를 지나 – 석남사 터널을 지나 얼음골을 지나 금곡 삼거리에서 내려 표충사 방향 우회전 - 표충사 입구 200m 못 가서 좌측에 위치

-  상세설명 -

영남알프스의 명소 표충사 계곡에 자리한 산여울 민박입니다.
재약산 계곡물이 흐르는 강가에 자리하여 표충사와 2분 거리, 밀양댐과 10분 거리의 위치에 있어 관광과 여가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펜션형으로 새롭게 단장하여 주방과 욕실이 원룸형으로 갖추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단체, MT, 야유회 등의 최적의 장소로 모시겠습니다.
인원 4명에서 8명: 방 3개
단체 15명에서 20명: 방 1개.
서비스: 에어컨, 바비큐, 평상, 기타.

      

아름다운펜션풍경 | 010-3072-2957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2295

밀양시 위치, 표충사계곡, 얼음골 관광 안내, 복층형 객실, 가족모임 및 단체예약 가능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부산방면- 신대구부산고속도로 - 밀양I.C - 울산 언양방면(국도) - 표충사방향우회전(지방도 1077) - 다리를 건너 계속 직진 - 단장면사무소 - 밀양댐삼거리(우측 SK주유소) - 표충사방향500m - 삼거리(구천방면좌회전)약 2km진행 - 구천교지나 10m지점 좌회전 - 산길4Km - 펜션

- 서울방면 - 서울 - 경부고속도 - 북대구I.C - 신천대로 - 가창-팔조령고개(터널) - 청도(국도24호) - 밀양긴늪숲 - 울산 언양방면(국도24호) - 표충사방향(지방도 1077) - 다리를 건너 계속 직진 - 단장면사무소 - 밀양댐삼거리(우측 SK주유소) - 직진(표충사방향)500m - 삼거리(구천방면좌회전)약 2km진행 - 구천교지나 10m 지점 좌회전 - 산길4Km - 펜션

- 상세설명 -

해발 300m 정각산중턱의 울창한 숲 깨끗한 계곡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청정지역 정승골.
아름다운 산새소리를 들으며, 시원한 계곡물에 발담그고 깨끗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펜션 풍경입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또는 마음맞는 좋은 벗들과 함께 일상의 고단함을 벗어버리고, 넓은 테라스에서 산새소리와 계곡소리를 들으며 향긋한 커피한잔 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저희 아름다운 펜션 풍경에서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어가세요.
마음까지 따뜻해 지는곳! 아름다운펜션 풍경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화이트밸리펜션 | 055-353-7552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690

밀양 위치, 표충사, 얼음골, 호박소, 사자평, 수영장, 황토기와 및 유럽풍 펜션, 주변관광 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찾아가는 길. - 승용차 이용 시 서울, 대구, 부산에서 오실 때. (신대구-부산 고속도로 이용) 신대구 고속도로 진입 - 밀양,언양 I.C 내림 - 울산,언양 방향으로 우회전 - 3~5분 정도 주행 후단장표충사 이정표에서 빠짐 - 표충사 이정표 따라 계속 진행 - 약 15분 뒤 바드리 마을입구 도착 - 사자평 명물식당 뒤 화이트밸리 펜션도착.

- 기차 이용 시. 밀양역 하차 - 시내버스로 밀양 시외버스터미널 이동 - 표충사행 버스 탑승 - 바드리마을 입구 하차 - 우측에 화이트밸리 펜션. - 시외버스 이용 시. 부산 사상터미널 - 밀양 시외버스 터미널 행 - 밀양시외버스 터미널 도착 - 표충사행 버스 탑승 - 바드리 입구 하차대구남부터미널 - 표충사행 직행버스 - 바드리입구.

- 상세설명 -

안녕하세요.
화이트밸리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화이트밸리는 아름답고 수려한 한국의 명산과 계곡 및 강이 있는 천혜의 자연테마와 최고의 시설을 갖춘 최고의 펜션입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과 함께 멋진 추억 여행을 위해 떠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화이트밸리는 항상 정성과 정열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강이 있어 더욱 아름다운 펜션.
화이트밸리는 최고급 펜션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최고급 데크시설과 바비큐장,와인과 위스키를 즐길수 있는 CAFE와 BAR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럽 엔틱가구의 고풍스러움과 베어져 나오는 호화스러움을 경험하십시오.
최고초급 펜션으로 당신을 초대 합니다.

      

숲속의아침펜션 | 055-353-3461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2187

밀양 위치, 황토기와 및 유럽풍펜션, 얼음골, 배내골 등 안내, 바베큐, 대형 야외수영장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서울 - 경부고속도 - 북대구I.C - 신천대로 - 가창 - 팔조령고개(턴널) - 청도(국도25호) - 밀양긴늪숲 - 울산, 언양방면(지방도1077) - 표충사이정표 따라 - 단장면사무소 - 밀양댐입구 (S.K경남주유소) 400m 지나 - 구천방면 좌회전해서 3km - 구천교에서 10m 지나 정승골방향으로 좌회전 - 산길4.5Km올라 맨끝집 - 정승골황토기와집, 숲속의아침 펜션.

 

     

바람의 향기 펜션 | 055-352-8227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250-1

밀양 단장면 위치, 밀양 펜션, 모던, 커플, 가족펜션 및 단체, 표충사, 재약산, 얼음골 등 예약 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 상세설명 -

안녕하세요. 바람의 향기 펜션 입니다.
바람의 향기를 아시나요? 펜션지기가 처음 이곳에서 올랐을때 두가지를 취했습니다.
하나는 이곳에 일렁였던 바람이언어로는 표현키 어려운 향긋한 향이 있다는 것이고 두번째는 마주선 산새의 경의로움의 탄식을.
여러분에게 저희 펜션을 초대하여 바람의 향기와 사람의 향기가 어울어짐을 느끼게 해주고 싶습니다.
일상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스트레스로 지처있을때 그곳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쉬게 하고 나자신을 찾아보고 싶을때 나 자신을 느껴보세요.
행복, 사랑, 우정이 함께 할수 있는곳 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 싶습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바람의 향기펜션이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알프스펜션 | 055-353-6999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269

밀양 표충사, 자연펜션, 예약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 상세설명 -

밀양 알프스펜션은 재약산을 정면으로 바라보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펜션 어디에서나 이국적이고 웅장한 재약산의 풍경을 전망 하실수가 있습니다. 펜션 객실은 알프스 펜션을 찾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하여 항상 청결하고 불편함 없이 준비하여 놓았습니다. 세상의 모든 근심 걱정을 잊고 이곳 알프스 펜션에서 휴식과 새로운 용기와 희망을 만들어 가보세요. 여러분의 편안한 자연속 보금자리 알프스펜션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칡즙민박 | 055-352-5957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279

표충사 자락에 위치한 단체 민박집

지도보기(아래 큰지도 보기 클릭) 찾아가는 길

 

     

사슴농장 민박 | 055-351-2434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408

표충사에 위치한 민박집

지도보기(아래 큰지도보기 클릭) 찾아가는 길

 

 

     

강변민박 | 055-352-1085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107

표충사 계곡 하천을 끼고 있는 민박집

지도보기(아래 큰지도 보기 클릭) 찾아가는 길

 

     

본동민박 | 055-353-2469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215

표충사 인근에 위치한 민박집

지도보기(아래 큰지도 보기 클릭) 찾아가는 길

 

청산장펜션 | 055-351-1085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2005-6

밀양시 단장면 소재 펜션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 상세설명 -

청산장펜션을 찾아주시면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저희 업체에서는 250명 정도의 단체 고객의 수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바비큐와 삼채나물, 숯불고기 등 다양한 음식들을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밀양밀라노펜션 | 055-356-8868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사연리 829-6

밀양밀라노펜션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1. 신대구 부산고속도로 (서울, 부산, 대구) 신대구부산고속도로-밀양IC-울산 언양방향국도이용-금곡사거리-표충사방면(우회전)-표충사(직진)-단장면사무소-100M후현대오일뱅크주유소옆길(오솔길)우회전.

2. 경부고속도로 (부산, 양산) 경부고속도로-양산IC-언양방향)첫신호등(좌회전)-어곡터널 지나(우회전)-어곡공단-신불산공원묘지-배내사거리-밀양댐일주도로(직진)-표충사방향(직진)-아불(범도)사거리-밀양방향(좌회전)-단장면사무소-100M후현대오일뱅크주유소옆길(오솔길)우회전.

3. 국도 (마산, 창원) 국도25호선-밀양시청-긴늪삼거리(울산 언양 고속화도로)24번국도이용-금곡삼거리-표충사방면(우회전)-표충사(직진)-단장면사무소-100M후현대오일뱅크주유소옆길(오솔길)우회전.

- 상세설명 -

저희 밀라노 펜션은 주위를 둘러싼 자연과 푸른하늘이 한눈에 들어오는 밀양시 단장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펜션 내부 카페에는 각종 한약재를 넣고 우려낸 저희 펜션만의 고급한방차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건강까지 생각하는 웰빙 휴식처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저희 밀라노 펜션에서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함께 오셔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여유와 낭만이 있는 이곳!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이곳에서 자연을 느껴 보세요.
- 밀라노 펜션지기 올림-

     

강가의아침 | 055-353-1985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범도리 174

경남 밀양시 단장면 소재의 민박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밀양 표충사 인근, 신대구 부산고속도로 - 밀양 인터체인지 - 언양 국도 24호 - 단장면 표충사 - 단장면 소재지 내.

- 상세설명 -

아침 햇살 가득한 아름다운 자연이 숨 쉬는 곳. 강가의 아침입니다. 천년고찰 표충사와 영남 알프스 재약산의 싱그러운 초록은 일상생활에 지친 여러분께 생활의 활력소가 될 것입니다. 가족, 친구와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배수골가든 민박 | 055-353-4333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1408-46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위치, 민박, 시설 소개, 문의전화 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기차 이용시 밀양역-밀양시내버스터미널-표충사방면버스나 고례들어가는버스타시고 고례리에서 하차. 승용차 이용시 표충사방면-밀양댐쪽으로 우회전하신뒤 좌회전 후 하차.

- 오리불고기
- 옷닭: 35,000원
- 백숙
그 외 파전, 도토리묵, 열무국수, 동동주.

길벗 | 055-352-4982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490-11

밀양시 위치 민박, 염소, 오리불고기 등 판매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밀양 - 울산, 표충사 방향 - 금곡삼거리에서 표충사로 우회전 - 아불삼거리, 구천삼거리 지나 표충사 방향 - 표충사 50m 전 우측 황토집.

- 상세설명 -

맛은 손 맛이라 하였습니다.
재약산 야생 산나물과 순수 국내산 식품으로 깔끔하고 정성으로 음식을 드립니다.
표충사 계곡물 따라 50M 아래에 다소곳이 자리잡은 길벗은 넓은 주차장과 식당, 민박,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웰빙 황토 음식점입니다.
단체, 야유회, 가족 모임 등의 여유로운 여가를 즐기시기에 한 층 멋진 곳이 될것입니다.
염소불고기, 산채비빕밥, 오리불고기, 백숙, 대추동동주, 산채파전 등.
특미 재약산 흑염소 불고기.

     

그림같은집 | 055-353-4137  

홈페이지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구천리 418

밀양시 펜션, 족구장 이용, 가족펜션, 단체 예약, 표충사 등 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 상세설명 -

안녕하세요. 그림같은집 입니다.
저희 그림같은집은 가족단위의 작은 모임단체 손님은 물론이고 각종연회자리 계모임등의 자리에도 손색이 없으며 음식과 고기 모든게 준비가능하며 예약주문도 받고 있습니다.
추억이 함께 하는 곳 자연이 있어 한층더 그맛이 더합니다.
숙박시설 또한 새로단장한 아늑한 시설이 여러분의 분위기와 멋스러움과 재미를 한층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입니다.
무엇보다 가장 좋은건 인심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 풋풋한 모든걸 맘껏 느낄 수 있는 곳 표충사에 있는 그림같은집입니다.
한번 구경해 보세요.

     

구만산장 | 055-353-7252  

구만산에 위치한 펜션

경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봉의리 935 ◀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구만산펜션 | 055-356-6091  

객실, 서비스 소개 및 구만폭포 주변관광지 안내

경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봉의리 952 ◀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우리들농원 | 010-4321-7170  

숙박 > 민박, 펜션

경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남명리 28 ◀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호박소농원가든 | 055-356-3579  

민박, 펜션, 계곡 및 폭포, 사과, 고로쇠물, 송이버섯 등 판매

경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삼양리 82 ◀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호박소가는길 | 010-9399-5181  

민박, 얼음골, 호박소 등 주변 관광지, 예약 및 주차 안내

경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삼양리 145 ◀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참조은민박 | 055-356-4016  

민박 소개 및 시설 안내, 얼음골, 호박소 등 주변 관광지 안내

경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삼양리 131 ◀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삼선 황토펜션 | 055-356-1913  

밀양 얼음골에 위치한 황토 펜션

경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삼양리 455 ◀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장안펜션 | 055-356-7822  

산내면 소재의 펜션

경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삼양리 113 ◀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일일구민박 | 019-514-2724  

산내면에 위치한 민박

경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삼양리 173 ◀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얼음골 산방 | 055-356-5974  

산내면 삼양리 소재 민박집

경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삼양리 109 ◀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산내마루 | 017-565-0647  

숙박 > 민박, 펜션

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삼양리 235 ◀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몽블랑펜션 | 010-7109-0018  

밀양 얼음골 표충사 인근, 통나무 별장 펜션, 연인 및 MT, 기업연수 등 전문

경상남도 밀양시 산외면 희곡리 956 ◀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숲속야영장 | 010-7109-0018  

경상남도 밀양시 산외면 희곡리 73

밀양시 산외면 소재의 민박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만혜원 | 055-354-8330  

경상남도 밀양시 삼랑진읍 행곡리 744

숙박 > 민박, 펜션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펜션사계 | 055-355-3200  

경상남도 밀양시 삼랑진읍 행곡리 1290-7

밀양시 삼랑진읍 위치, 객실 소개, 부곡온천 관광정보 제공 및 예약 안내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윤사월펜션 | 055-354-3700  

경상남도 밀양시 삼랑진읍 행곡리 1290-6

숙박 및 주변 관광지 정보 제공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개여울펜션 | 010-5772-4048  

경상남도 밀양시 삼랑진읍 행곡리 5

배네골, 계곡, 산림욕 및 야외 숯불 바베큐장, 가마솥, 야외정자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맛있는풍경 | 055-355-1677  

경상남도 밀양시 삼랑진읍 행곡리 626

펜션형 민박

지도보기(왼쪽 이미지 클릭) 찾아가는 길 |

 

 

 






반응형
결혼체크리스트 2021년 최신자료 엑셀파일 ◀ 다운